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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 A/S 규정안내

 품질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시 발생한 고장에 한하여 동종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 택배 수리 서비스의 소요기간은 4~5일(공휴일 포함시 1~2일 추가) 소요 됩니다. 단, 재고가 없거나 단종된 제품일 경우 AS 접수는 가능하나 재입고까지 약 20~30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 제품 수리를 위해 장치에 저장된 데이터가 불가피하게 삭제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제품 포장 전에 반드시 데이터를 다른곳으로 이동 후 배송 바랍니다. 제품의 결함에 의한 데이터 복구 및 수리 도중 발생되는 데이터 상실과 관련하여 '디지탈 그리고 나'는 일체의 책임이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• 무상 AS

 제품 손상 및 파손 제품은 무상 AS에서 제외됩니다.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을 원할 경우 구입하신 대리점 또는 판매자에 문의 후 처리 가능 합니다.

보증기간 조회

ADATA
플래쉬메모리 및 USB 제품 평생 AS 보장, 그 외 리더기 2년 보장
'디지탈 그리고 나' 정품 스티커 부착 제품에 한해서 불량 시 새 제품 교환 가능
(tel. 070-8250-8338,ADATA 한국지사 : 080-710-4226)

Transcend
플래쉬 메모리 및 USB 제품 평생AS 보장, 그 외 CF 아답터 및 리더기 2년 보장
(tel. 02-2652-8385(내선)5007)

PNY
SSD "3년" USB 메모리 평생 AS 보장 (단 제품 교환은 새 제품이 아닌 벌크 제품으로 교환 대체 할 수 있음)

PNY
국내 정발 정품일 경우 품질 보증간 이내일 것
(tel. 070-8250-8338))

e-STAR
SSD "3년" 보장 (단 제품 교환은 새 제품이 아닌 벌크 제품으로 교환 대체 할 수있음)
'디지탈 그리고 나' 정품 스티커 부착 제품에 한해서 불량 시 새 제품 교환 가능
(tel. 070-8250-8338)


• 유상 AS

제품 보증 기간이 지난 이후나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에 유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• 배송비

 '디지탈 그리고 나'에서 구입하신 모든 제품은 대한통운 택배로 배송처리 됩니다. 초기불량(구매 후 7일 이내)시 구매처에서 교환가능하며, 이후 모든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. 반드시 제품 발송 시 분실 방지를 위해 대한통운 1588-1255에 접수 후 배송 처리 바랍니다.

 택배 발송중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손해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제품 포장 시 에어캡 또는 포장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포장 후 배송처리 바랍니다. 포장 시 접수자 성함및 연락처 불량 사유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원활한 AS 접수 처리가 가능합니다.